Friday, March 29, 2013

현중 :: Japan Tour 2013 "UNLIMITED" - Comments Collation

A collation of essence quotes from H.J across all his stops of Japan Tour 2013 "UNLIMITED". You may have already heard about it during each stand... This will be a good collection to view back after a long while, especially with each day of change together with Hyun Joong.






이번 일본투어 이곡을 마지막 곡으로 정했습니다. 들어주세요… Let Me Be The One
예전 노래를 부르는게 여러분께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걱정이 돼서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여러분이 이렇게 기뻐해주셔서 정말 즐겁고 기쁩니다.
-        1/6 고베

이번 콘서트는 DVD가 나오지 않아요. 마음으로부터 여러분과 즐기고 싶다고 생각했으니까..표정관리같은거 하지 않고^^
Love Like This 이런 밝은 곡에 울고 계신 분은 감정이 고장났나봐요 ^^
-        1/9 사이타마

저와 여러분 서로 머리속이 아니라 가슴속에 남는 존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        1/11 나고야

마지막곡으로 이 곡을 고른 이유 여러분은 이해하실거라 생각해요.
-         1/12 나고야

성인이 된다고 하는 것은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거예요. 이제부터의 10년을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1/14 하마마츠

제가 부른 곡 셀 수 없을만큼 많아요. 소중한 노래는 책상안에 숨겨두는 것이 아니라 계속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언젠가 함께 부를 수 있기를 바래요. 
힘들 때 지칠때 제가 항상 곁에 있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사랑합니다.
-        1/16 센다이

Let Me Be The One 제가 굉장히 좋아한 곡이예요.
제가 사고가 나서 많이 죄송했던 시기의 곡, 많이 부를 수 없었던 곡.
이번 투어를 빌어서 여러분 앞에서 노래하고 싶었어요.
팬여러분 앞에서 처음 불렀던 때를 기억해요.
그날, 한국 무대에서의 감동을 여러분께도 전하고 싶었어요.
지금까지 부르지 못했던 곡을 이제부터도 불러드릴 수 있게…
그런 발판이 되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        1/26 카가와

평소에 잘 가지 못하는 곳에서 한분한분 만날 수 있는 투어가 하고 싶었어요.
지난번 콘서트에서 한 말을 지키려고 노력했어요.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다행이예요.
-        1/28 후쿠오카

Let Me Be The One 언제나 잊을 수 없는 곡
여러분에게도 그날의 감동이 되살아나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그시절 바보같은 저때문에 앨범활동기간이 짧아져서 많은 팬과 멤버에게 죄송했어요.
오른쪽 어깨의 치료해도 없어지지 않는 상처는 [겸허하게 똑바로 살라]고 하나님이 제게 주신 선물이라고 생각해요. 
-        1/29 후쿠오카

누구든 힘든일이 있다고 생각해요…
작은 일이라도 그리고 좀 어려운 일이라도
여러분이 있고 제가 있고 서로가 이렇게 존중하면서 이루어간다면 어떤 일도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해요.
최근 인터넷을 보면 많은 팬분들이 저를 걱정해주시고 계신데요…
그래도 사실은 저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만큼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 일이 있어서 이렇게 일본투어를 할 수 있었쟎아요.
이렇게 여러분과 만날 수 있었쟎아요.
그러니까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그러면 좋은 일만 생길거라고 저는 생각해요.
이제부터도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이것밖에 없고 다른 일을 할 생각도 없어요.
그런 저를 오래도록 길게 보고 지켜주세요…
-        2/8-7 오사카

아직 투어가 끝난 건 아니지만 되돌아보면 인간 [김현중]으로서 성장했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많은 앵콜을 한 투어는 없었던 것 같아요.
저는 여러분께 사랑을 받았는데 노래할 때마다 행복하다고 생각해요.
여기 있을 수 있는 이 순간 마음속깊이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전부와 눈을 마주칠 수는 없었지만 가까이가서 한분한분 눈을 마주치니 “아~ 살아있구나”하고 느껴집니다.
항상 생각해요. 정말 열심히 살아야겠구나…
이세상에 태어나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다는 건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더욱 많이 노력해서 바르게 살아가야겠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인생에서 저는 지나가는 사람일수도 있고 잊혀지지 않는 사람일수도 있어요.
어떤 경우에도 저는 소중한 인연을 잊지 않고 가슴에 새겨서 이제부터도 살아가겠습니다.
-        3/3 요요기

저를 보러온거예요!? 댄스멤버를 보러온거예요!? 저만 갖고는 만족이 안돼요?
만족할 수 없군요…
“Marry Me” 이노래를 부르면 조금은 저를 좋아해주실까요?
어때요? 조금은 제게 마음이 돌아섰나요?
오늘은 다른 의미로 맥주를 마시게 될 것 같네요…
-        3/5 삿보로

10년 20년 노래할 수 있으면 그때에도 이렇게 많이 만나러 와주실까요?
하루하루를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같은 날들로 만들어주세요.
지금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요. 지금 즐겨주세요.
노래하면서 가슴벅찬 하루였습니다.
-        3/24 히로시마

함부로 말하지 않고 약속도 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사이타마에서의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오늘이 마지막이라 가슴이 벅찹니다.
굉장히 긴장하고 떨고 있어요.
여러분의 큰 성원덕분에 노래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 이상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몇년전만해도 시시콜콜 지나가는 인생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주는 사람이 됐다는게 무척 기쁩니다.
가수가 되길 정말 잘했다.
이순간이 정말 행복합니다.
-        3/25 히로시마

꿈을 이루기위해 쉬는 일없이 계속 달려온 것처럼 생각됩니다.
뒤돌아보면 기나긴 길이었지만 앞만보고 달려온 것 같습니다.
앞으로 보는 미래의 길은 천천히 주위를 보면서 걸어가야겠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손을 잡고 함께 걸어주신다면 이제부터 걸어가는 길이 조금은 더 상쾌하지 않을까도 생각합니다.
힘들고 지칠때 언제나 김현중을 믿고 좋아해주시는 여러분이 손을 내밀어 주신다면 저의 손은 여러분의 손을 놓지 않습니다.
걸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천천히 천천히
놓을 수 없어요…

김현중
2013. 1.6 – 3.25
Japan Tour “UNLIMITED”


Source: SSHJeri, Youtube Channel
Video Copyright: eri 님, SSHJeri Youtube Channel
Video Link: http://youtu.be/st09Q41UYnY
Japanese words to Korean translation: momo 님, Investigation KHJ
Thank you!!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