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07, 2013

영생 :: 3rd mini-album 『LIFE』 - Jacket Cover, Tracklist, Preorder


◈Discography Name : LIFE

 
◈Release Date : 2013 March 14 (Thurs)


Description

허영생 He is coming! 3rd Mini Album [ LIFE ]

허영생 약 1년 만에 가요계 컴백!
귀여운 작업남으로 변신한 허영생!
타이틀곡은 작업의 정석!

2013년 3월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솔로가수 허영생이 약 1년여만의 공백을 깨고 본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 LIFE ] 로 대중 앞에 돌아온다. [ LIFE ]는 솔로가수로서 허영생이 발표 했던 지난 앨범 LET IT GO와 SOLO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이기도 하며, 데뷔 8년 차의 허영생에게 볼 수 없었던, 보여주지 않았던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허영생의 세 번째 미니앨범 [ LIFE ] 는 솔로데뷔앨범 LET IT GO를 함께 했던 K-POP의 한류를 이끌고 있는 뮤직프로듀스팀 SWEETUNE의 웰메이드 작품으로, 허영생의 음악적 이미지적인 스타일 변신과 함께 그의 최대 강점인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한 앨범이다.


귀여운 작업남(?)으로 변신한 허영생을 만날 수 있는 타이틀곡 <작업의 정석>은 스윗튠(SWEETUNE)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기타,베이스,신스가 어우러진 펑키한 느낌의 레트로 댄스곡이다. 고백은 하고 싶지만 여자의 반응은 알 수가 없다. 누군가를 마음에 품은 남자가 흔히들 하는 고민에서부터 결정까지 아주 직접적이면서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오빠는 어때? 너만 있으면 돼… 멋들어지게 고백한다 쳐도 네가 싫다하면 그때는 어쩔거야…” 의 노랫말처럼 남자의 간절한 마음과 절실함을 직설적이지만 위트 있게 표현했다.


앨범발매와 함께 공개하는 작업의 정석 뮤직비디오는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던 티저영상과 스토리가 이어지며, 허영생을 너무나 사랑하는 스토커(?)의 스토리가 곡의 재미를 더한다.


[LIFE]앨범의 오프닝곡이기도 하며 앨범타이틀과 동명의 곡인 는 [LIFE] 전체의 이미지를 함축하고 있는 곡으로서 보컬리스트 허영생의 매력이 극대화된 락적인 느낌의 댄스곡이다.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더 나은 곳을 향해 나아가려는 의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인생과 사랑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이중적인 표현의 가사가 돋보인다. 허영생표 발라드곡 <그게 나야>는 담백하고 단순한 악기 구성과 따뜻한 사운드로 만들어 낸 허영생만의 슬로우 넘버!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이별의 아픔과 외로운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노래했다.


미니앨범의 마지막곡<알아 다>는 떠나려는 여자의 심정을 뒤늦게서야 이해하고 그 마음을 돌려보려 노력하는 이별하는 남자의 마지막 변명과 호소를 담고 있다. 자칫 어두워질 수 있는 이별의 상황을 표현하는 가사에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락킹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풍긴다. 너무 무겁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게 노래를 잘 표현한 허영생의 보컬을 집중해서 듣는 것도 이 곡의 감상 포인트이다.


4곡의 수록곡과 타이틀곡 작업의정석Inst.버전까지 총 5트랙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LIFE]는 1년만에 컴백하는 허영생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Tracklist


01 LIFE


02 작업의 정석 (Title Song)


03 그게 나야 


04 알아 다 


05 작업의 정석 (Inst.)




About each song

01. LIFE

Extract: 
"[LIFE]앨범의 오프닝곡이기도 하며 앨범타이틀과 동명의 곡인 는 [LIFE] 전체의 이미지를 함축하고 있는 곡으로서 보컬리스트 허영생의 매력이 극대화된 락적인 느낌의 댄스곡이다.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더 나은 곳을 향해 나아가려는 의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인생과 사랑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이중적인 표현의 가사가 돋보인다."

「LIFE」 is a rockish dance song.

Scenario: The opening track of the album. LIFE, about the determination in wanting to move towards a better place amidst a situation of despair - be it in life, or in love.



02. 작업의 정석 (Title Song)

Extract:
"귀여운 작업남(?)으로 변신한 허영생을 만날 수 있는 타이틀곡 <작업의 정석>은 스윗튠(SWEETUNE)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기타,베이스,신스가 어우러진 펑키한 느낌의 레트로 댄스곡이다. 고백은 하고 싶지만 여자의 반응은 알 수가 없다. 누군가를 마음에 품은 남자가 흔히들 하는 고민에서부터 결정까지 아주 직접적이면서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오빠는 어때? 너만 있으면 돼… 멋들어지게 고백한다 쳐도 네가 싫다하면 그때는 어쩔거야…” 의 노랫말처럼 남자의 간절한 마음과 절실함을 직설적이지만 위트 있게 표현했다."

「작업의 정석」 is a funky retro dance song. Composed by Han Jae Ho, Kim Seung Soo.

Scenario: A guy who may want to confess to a girl but can't know her reaction. The guy, who's been fond of the girl, is in a dilemma. The eagerness and sincerity of the guy's feelings are shown through the very direct and witty lyrics, "How's oppa for you? I just only want you..."...



03. 그게 나야 

Extract:
"허영생표 발라드곡 <그게 나야>는 담백하고 단순한 악기 구성과 따뜻한 사운드로 만들어 낸 허영생만의 슬로우 넘버!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이별의 아픔과 외로운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노래했다."

「그게 나야」 is a slow ballad.

Scenario: Anyone who's had had a taste of the pain of a breakup/separation and the loneliness will be felt with resonance through his sad voice.



04. 알아 다
 
Extract:
"미니앨범의 마지막곡<알아 다>는 떠나려는 여자의 심정을 뒤늦게서야 이해하고 그 마음을 돌려보려 노력하는 이별하는 남자의 마지막 변명과 호소를 담고 있다. 자칫 어두워질 수 있는 이별의 상황을 표현하는 가사에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락킹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풍긴다. 너무 무겁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게 노래를 잘 표현한 허영생의 보컬을 집중해서 듣는 것도 이 곡의 감상 포인트이다."

「알아 다」 is a song with a cheerful and upbeat melody accompanied with a rocking tune on top of the lyrics that depicts the upsetting circumstances of a breakup. It's a song that's neither too heavy nor too light; you can get to focus on appreciating his vocals.

Scenario: A guy who only realizes the feelings of a girl who's already going to leave and attempts to take her heart back.




Preorder (International Fans)

◇Kyobo :: http://music.kyobobook.co.kr/ht/record/detail/8809309178968


◇Synnara :: http://www.synnara.co.kr/jump/fp/music/page.do?cmd=musicDetail&menu=1&prodId=M000312084_1&cateSeq=1

No comments: